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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이벤트

[공지] 티비즈포인트, 이렇게 달라집니다!

8월 19일, 중소기업을 위한 스마트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 티비즈포인트가 좀 더 편하고, 빠르고, 언제 어디서나 연결할 수 있도록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 옵니다. 과연 얼마나 더 편리하게 달라졌을까요? 확 달라진 티비즈포인트의 모습을 살짝 공개합니다. 

복잡한 회원 구조를 단순하게!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복잡한 회원 구조를 단순하게 바꿨다는 겁니다. 비즈관리자, 비즈CEO, 비즈임직원, 개인회원 등 네 가지 회원 종류를 개인회원, 기업관리자 두 가지로 줄였고 가입 절차도 개인이 먼저 가입한 후 비즈관리자의 승인을 얻었던 방식에서 기업관리자가 기업에 속한 회원을 직접 등록할 수 있도록 바꾸었습니다.
 
기업관리자는 티비즈포인트에 가입한 우리 회사 정보를 관리하는 대표 아이디입니다. 티비즈포인트 상품을 구입하거나 해지하는 것은 물론 회사 임직원을 등록하고 티비즈포인트의 다양한 기능을 쓸 수 있도록 권한을 지정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등록하고 기업주소록을 관리하는 것도 기업관리자의 역할입니다. 따라서 티비즈포인트를 처음 사용하려면 기업관리자부터 등록해야 합니다. 물론 지금까지 티비즈포인트를 사용하던 분들은 별다른 변화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과 관리 창구 일원화 

기업관리자가 개인을 일일이 등록해야 하므로 등록 방법도 상황에 따라 편리하도록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사용자 등록 화면에서 한 명씩 등록하거나, 대량 등록할 수 있고 엑셀 파일로 한 번에 업로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기업관리자가 기업에 속한 회원을 직접 관리하게 되면서 개인은 일일이 가입해야 하는 불편이 사라졌으며 기업은 개인이 가입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또한 기업관리자가 기업 소속 회원 ID를 직접 관리하므로 임직원이 달라졌을 때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권한을 주거나 삭제하는 일이 손쉬워졌다는 뜻입니다. 
 
물론 기업관리자가 개인 정보를 마음대로 등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처음 티비즈포인트 사용자로 등록되면 등록 승인 이메일을 받습니다. 일단 개인이 등록을 승인하면 사용자ID를 제외한 다른 정보들은 개인도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경쟁력, 티비즈포인트

이외에도 기업관리자는 티비즈포인트 상품을 구매하거나 취소하는 일, 오피스팩, 웹팩스, 전자결재 등 티비즈포인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쓸 수 있도록 개인에게 권한을 부여하거나 계정을 삭제하는 일, 워크플레이스 메뉴를 정하는 일, 우리 회사 서비스를 워크플레이스에 등록하는 일 등 다양한 권한이 있습니다. 자세한 권한은 서비스가 정식 오픈되면 순서대로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더 편리하고, 강력해진 티비즈포인트. 중소기업 스마트워크를 향한 티비즈포인트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아직도 티비즈포인트를 만나지 못하셨다면 www.tbizpoint.co.kr 로 오셔서 티비즈포인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기업의 경쟁력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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