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제5회 어드밴스드 컴퓨팅 콘퍼런스에서 만난 T bizpoint

‘사용자 관점에서 프라이빗 vs 퍼블릭 클라우드 도입 전략과 사례 연구’라는 주제로 지난 5월 24일, 서울 잠실 호텔 롯데월드에서 열린 제5회 어드밴스드 컴퓨팅 콘퍼런스 메인 행사장 앞에서는 T bizpoint 부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의 대표 상품인 T bizpoint 오피스팩과 클라우드 서버 상품인 T 클라우드 비즈를 소개하는 부스였는데요. 그 현장을 소개합니다.
’T bizpoint를 만나면 비용은 줄어들고 업무 효율은 200% 늘어난다’는(이건 정말 써 본 분만 아시지요!) 가로 배너 옆으로 오피스팩을 소개하는 부스가 있습니다. 깔끔하고 재미있게 만든 오피스팩 안내 브로셔도 있고요. 스마트 모바일 오피스를 선도하는 T blzpoint 부스답게 노트북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직접 시연도 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필요한 기간 동안 원하는 스펙대로’ 마음 대로 빌려 쓸 수 있는 T 클라우드 biz 부스에선 중소기업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클라우스 호스팅 서비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부스에 있는 친절한 전문가들로부터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고요. 콘퍼런스가 한창 열리는 중이라 부스가 조용했지만 커피 브레이크 시간에는 밀려드는 손님들도 정신이 없었습니다.

이 날 T bizpoint 부스에서 가장 인기를 끈 상품은 당연히 오피스팩과 T 클라우드 biz를 소개하는 브로셔였지만, 정작 사람들이 제일 좋아한 건 바로 이 녀석이지요. 플라스틱 컵에 들어 있는 예쁜 이 녀석! 노트북 위에도, 책상 위에도 가득 쌓여있던 이 녀석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클라우드, 구름을 상징한다는 뜻에서 준비한 솜사탕이랍니다. 솜사탕 같은 구름이라고, 아이들이 동시에서 부르기도 하는 바로 그 솜사탕이네요. 달콤한 맛도 맛이지만 클라우드와 솜사탕을 연결한 센스가 놀랍군요. 이 날 콘퍼런스에선 T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한 나무소프트의 문서 관리 상품이 케이스 스터디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T bizpoint, 말뿐 아닌 실제로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클라우드 상품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퍼런스에서 종종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T biz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