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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리포트

2011 프랜차이즈 서울 - 지오비전(Geovision), 프랜차이즈 사업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다

올 해로 31번 째로 열리는 '2011 프랜차이즈 서울'이 지난 2월 17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물론 최근 급부상하거나 새롭게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는 브랜드 등 다양한 업종을 바로 이 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소개된 SK텔레콤의 '지오비전(Geovision)'도 프랜차이즈 서울에 선보였습니다.

프랜차이즈 성공사업을 꿈꾸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행사장!

프랜차이즈 서울 행사장 초입에 SK텔레콤의 지오비전(Geovision) 부스. 지오비전은 SK텔레콤과 현대카드, 한국생산성본부 등 9개의 기업과 단체가 힘을 모아 개발한 새로운 기업 솔루션입니다.

SK텔레콤 지오비전(Geovision) 부스

g-CRM 기반의 상권분석 서비스, 전자 지적도 서비스, 고객 관리 서비스, 지역기반 마케팅 솔루션, 창업지원 및 교육 서비스, 가맹점 관리 솔루션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그리고 사업을 보다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획기적인 지오비전(Geovision) 서비스에 정말 많은 창업주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지오그래픽 비즈니스로 비전을 제시하는 '지오비전(GeoVision)

지오비전 랜드맵과 지오비전 상권분석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

지오비전과 함께 소개된 티비즈포인트의 유용한 서비스들

기존에 체험해 본 적 없었던 신개념 서비스는 역시 창업주들의 주목을 받습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 동반성장 프로젝트, 티비즈!

창업부터 분석까지, 지오비전에 맡기시고 수익은 고객이 직접!

과학적이고 정확한 분석이 탄탄하고 성공적인 창업의 지름길 아닐까요?

'2011 프랜차이즈 서울'이 개최된 첫 날, SK텔레콤의 '지오비전' 사업설명회가 컨퍼런스룸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1월 열린 지오비전(Geovision) 사업설명회와 마찬가지로 이번 코엑스에서 열린 사업설명회 역시 g-CRM 기반의 획기적인 서비스에 많은 참관객 여러분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컨퍼런스룸에 입장하고 있는 많은 참관객들

'지오비전(Geovision)'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SK텔레콤 ICT사업팀 하도훈 부장

지오비전(Geovision) 상권분석 솔루션의 기본 개념, 서비스의 구성과 특장점, 활용가능 범위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g-CRM을 기반으로 가능한 타깃마케팅과 위치정보 활용 등 모바일을 통한 마케팅, 다양한 관리 솔루션을 접목할 수 있다는 내용들은 창업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컨퍼런스룸을 가득 매운 참관객들, 지오비전으로 성공에 한 발 다가기시길 바랍니다.

GIS 상권분석 사례를 소개하고 있는 선도소프트의 윤국호 이사

사업설명회 후 다양한 질문이 이어졌지만 시간관계상 모든 질문을 수렴할 수 없어 SK텔레콤 지오비전 부스에서 각 담당자와 참관객들의 질문답변이 이어졌습니다.

지오비전(Geovision) 서비스는 2월 22일 오전 10시, 그랜드인터컨테넨털호텔에서 런칭쇼와 함께 공식 오픈합니다. 앞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의 주축이 될 지오비전, 많은 관심 바랍니다. 티비즈포인트 블로그에서도 지오비전에 대한 보다 다양하고 자세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