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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오피스

[스마트워크] 스마트 콜센터, 저렴하고 빠르게 도입할 방법 없나요?

콜센터를 도입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처음 도입할 때 드는 엄청난 비용과 운영 노하우 때문에 고민하시나요? T비즈포인트 클라우드 컨택센터는 콜센터를 도입해야 하는데 비용이나 다른 여러 문제로 고민하는 중소기업에게 적합한 훌륭한 서비스입니다.
사장님, 이번에 새 서비스 시작하면 아무래도 콜센터가 필요합니다.
야, 안돼에에에에. 콜센터 만들려면 사무실 확보해야지, 시스템 설치해야지, 전문 기술 인력 뽑아야지, 상담사도 찾아야지, 교육도 시켜야지… 그걸 언제 다해. 절대 안돼. 그리고 설령 우리가 사무실 만들고 상담사도 뽑고 교육도 시켜서 콜센터 만들었다 치자. 갑자기 우리 서비스가 잘돼서 사람들이 궁금한게 많아지면 콜센터 또 늘려야 되잖아. 그러려면 사무실만 늘리면 돼? 통신회선 확보해야지, 유지보수 인력 더 뽑아야지, 돈이 밑도 끝도 없이 들잖아. 그래서 안 돼!
지금 뭐하는 겁니까? 서비스 하면서 콜센터 없다는 게 말이나 됩니까? 당연히 사무실 늘리고, 사람 뽑고, 전문가 시켜 교육도 하고, 당연히 콜센터 만들어야지! 지금 당장 부동산 알아보고, 채용 사이트에 구직하고!
아, 저기 그거 지금 하자고 말씀드린 건데요 ㅜㅜ 사장님이 그게 안된다고… 게다가 시간이 없습니다! 
거래? 그래, 그 말이 맞어. 그거 안돼. 사람 불러야 돼…
다수 고객을 상대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면 콜센터는 반드시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서비스나 상품을 파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비스나 상품을 산 고객들은 이런 저런 이유로 상담을 할 텐데, 콜센터가 없어 고객들이 불편하다면 서비스나 상품을 오래 팔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콜센터, 그냥 말처럼 뚝딱 만들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공간도 필요하고, 시스템도 필요하고, 사람도 필요하고… 무엇보다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는 경험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중소기업이 어떻게 이런 걸 짧은 시간에 확보할 수 있을까요?

초기 구축비 없이 콜센터 구축 가능

T비즈포인트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컨택센터는 특별한 구축비용이나 관리비용 없이 필요한 기능을 마음대로 골라 쓸 수 있는 유연하고 빠른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서비스입니다. 통합 고객 센터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회사나 고객에게 더 빨리 응대해야 하는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특성 상 상담 시간 대가 불규칙한 회사, 콜센터가 필요하지만 초기 구축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운 회사라면 클라우드 컨택센터와 상담하세요.

T비즈포인트 클라우드 컨택센터는 SK텔레콤 기술력으로 구축된 안정적인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한 만큼만 비용을 내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입니다. 무엇보다도 초기 구축비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지요. 추가 장비 없이 업무용 PC와 전화기만 있다면 곧바로 상담 센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고객 전화가 오면 화면에 팝업이 떠서 고객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상담사끼리 통화를 전환할 수 있으며 통화 이력과 모니터링 기능, 컨택 센터 현황을 확인하는 전광판 기능, 녹취 기능 등이 있어 상담 업무를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도와줍니다.

T bizpoint

T비즈포인트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도입하려면 먼저 상담을 받고 필요한 수준에 맞게 시스템을 도입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T비즈포인트 포털 사이트에 접속한 후 기업상품 ->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눌러 서비스 상담을 요청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서비스 소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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