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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오피스

[스마트워크] 콜센터, 클라우드 컨택 센터로 하면 아주 쉬워요

T비즈포인트 컨택 센터는 SK텔레콤의 든든한 네트워크 기술을 기반으로 필요한 기능만 골라 쓸 수 있고 초기 투자 비용이 거의 없는 빠르고 편리한 콜센터 시스템입니다. 그렇다면 T비즈포인트 컨택 센터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T비즈포인트 컨택 센터가 드리는 특별한 장점들을 골라 소개합니다.

콜센터가 해야 할 가장 기본 기능은 ‘고객의 전화를 얼마나 잘 받을 수 있느냐’일 겁니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고객이 전화를 걸었을 때 고객 정보와 발신자 정보를 팝업으로 화면에 바로 띄워 줍니다. 상담 프로그램에서 바로 팝업이 나오므로 고객의 정보를 손쉽게 알고 고객에게 더 자세히 응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상담사와 통화했던 고객이 다시 전화를 걸었다면, 이전에 통화한 상담사에게 전화와 응대 화면을 함께 돌려줄 수 있습니다.
출처 : flickr.com/photos/alanclarkdesign/2486109368
상담사의 통화 현황이나 그룹 내 상담 현황, 기다리는 고객 상태 등 다양한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상담사를 관리하면서 상담 업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LCD나 PDP 같은 대형 화면으로 클라우드 컨택 센터 현황을 표시해 공유할 수 있고 통화 내역을 고객의 이름과 ID, 상담사 이름, ID와 함께 저장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전화 화면을 제공해 대기, 휴식, 전환, 협의 통화 같은 기능을 컴퓨터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고 특정 그룹 사이에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사 본인이 자신의 통화 현황과 그룹 내 현황, 대기 고객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 기다리는 고객 수를 바로 확인하고 대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초기 도입 비용과 운영 비용 거의 없어

 무엇보다도 클라우드 컨택 센터의 장점은 콜센터를 직접 구축하거나 ASP 형태로 빌려 쓰는 것과 견주어볼 때 초기 도입 비용이 무척 낮습니다. 구축 기간도 2주 이내로 짧고, 시스템 운영인력이나 전산실 부대 시설이 필요없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게다가 클라우드 방식으로 필요한 자원을 바로 바로 조정할 수 있어 확장하기 쉽고 시스템 업그레이드 비용도 따로 낼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다른 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안정화된 상태이므로 안정화 기간을 따로 둘 필요가 없어 효율이 높습니다. 물론 우리 회사에 딱 맞게 개발한 것이 아니므로 아주 작은 부분까지 커스토마이징 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은 있습니다만, 일반적인 콜센터를 운영하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콜센터를 빨리 구축해야 하는 중소기업, 통합 고객 센터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기업, 고객 응대 서비스가 필요한 온라인 쇼핑몰, 업무 특성상 수시로 확장하고 축소해야 하는 기업에게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비용 대비 효율이 높은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의 주요 서비스 특징은 위 도표를 참고하시고요, 자세한 내용은 T비즈포인트 웹사이트 고객 센터에서 온라인으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9452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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